2025년 대관료 및 부대시설사용료 기준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스카이아트홀입니다. 2025년 1월 1일 부터 새롭게 구성된 부대시설사용료가 적용 되오니 대관이용시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대관료는 작년기준 그대로 진행 예정이나 기타(리허설, 오디션,콩쿨) 대관은 기본 대관료(6시간 or 9시간)로 진행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대관료 및 부대시설사용료 안내 https://skyarthall.modoo.at/?link=3dqui339 감사합니다. 스카이아트홀 공연기획사업국 010.8701.4171, 02.2657.9757

관리자 2023.10.03
2025년 공연장 정기대관 공고

안녕하세요. 스카이아트홀입니다. 「2025년 공연장 정기대관」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공연을 희망하시는 관련 예술단체(개인) 및 공연 기획사의 많은 신청바랍니다. ​○ 대관 사용가능 기간 - 2025. 1월 ~ 12월 / 일요일 휴관 ※ 대관신청 가능일은 스카이아트홀 홈페이지<대관 일정> 링크 참고 https://skyarthall.modoo.at/?link=81bvmbfv ○ 신청방법: 이메일 - (이메일) skyahall@naver.com ​○ 신청문의: 공연장 010.8701.4171, 02.2657.9757 ○ 결과통보: 대관신청 -> 대관 승인 후 ○ 신청서류: <대관 신청용 양식> ​ - (필수 서류) 대관신청서, 부대시설사용신청서 ​ - (추가 서류) 대관심의에서 공연을 참고할 수 있는 팜플렛, 포트폴리오 등 참고자료 양식 다운로드 링크 / 해당 년도 양식 다운로드 http://naver.me/Ga2GpA4D 첨부파일 : 대관신청서, 부대시설사용 신청서, 대관규정 신청 불가 대상 : - 기독교 외 종교단체 신청 불가 - 공연장에서 수용하기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공연 ▶ 신청서류가 미비할 경우 대관심의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연장 대관 사용 가능일을 꼭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사용불가 일자에 신청할 경우 대관 불가)]

관리자 2023.10.03
대관 신청 및 절차 안내

대관절차*대관일정 확인 -> 대관신청서 및 부대시설사용 신청서 작성 -> 담당자메일 접수 -> 승인결과 이메일 통보  -> 승인 후 대관계약서 협의 작성  대관료(계약금) 납부 확인 후 대관 최종 확정* 대관신청서 접수 e-mail  : skyahall@naver.com #대관신청시 첨부 서류  2가지 (대관신청서 , 부대시설사용 신청서 ) 를 함께 제출.** 신청 전 대관규약 확인 필수문의 010.8701.4171 ,  02.2657.9757

관리자 2023.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