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카이아트홀입니다. 2025년 1월 1일 부터 새롭게 구성된 부대시설사용료가 적용 되오니 대관이용시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대관료는 작년기준 그대로 진행 예정이나 기타(리허설, 오디션,콩쿨) 대관은 기본 대관료(6시간 or 9시간)로 진행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대관료 및 부대시설사용료 안내 https://skyarthall.modoo.at/?link=3dqui339 감사합니다. 스카이아트홀 공연기획사업국 010.8701.4171, 02.2657.9757
안녕하세요. 스카이아트홀입니다. 「2025년 공연장 정기대관」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공연을 희망하시는 관련 예술단체(개인) 및 공연 기획사의 많은 신청바랍니다. ○ 대관 사용가능 기간 - 2025. 1월 ~ 12월 / 일요일 휴관 ※ 대관신청 가능일은 스카이아트홀 홈페이지<대관 일정> 링크 참고 https://skyarthall.modoo.at/?link=81bvmbfv ○ 신청방법: 이메일 - (이메일) skyahall@naver.com ○ 신청문의: 공연장 010.8701.4171, 02.2657.9757 ○ 결과통보: 대관신청 -> 대관 승인 후 ○ 신청서류: <대관 신청용 양식> - (필수 서류) 대관신청서, 부대시설사용신청서 - (추가 서류) 대관심의에서 공연을 참고할 수 있는 팜플렛, 포트폴리오 등 참고자료 양식 다운로드 링크 / 해당 년도 양식 다운로드 http://naver.me/Ga2GpA4D 첨부파일 : 대관신청서, 부대시설사용 신청서, 대관규정 신청 불가 대상 : - 기독교 외 종교단체 신청 불가 - 공연장에서 수용하기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공연 ▶ 신청서류가 미비할 경우 대관심의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연장 대관 사용 가능일을 꼭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사용불가 일자에 신청할 경우 대관 불가)]
대관절차*대관일정 확인 -> 대관신청서 및 부대시설사용 신청서 작성 -> 담당자메일 접수 -> 승인결과 이메일 통보 -> 승인 후 대관계약서 협의 작성 대관료(계약금) 납부 확인 후 대관 최종 확정* 대관신청서 접수 e-mail : skyahall@naver.com #대관신청시 첨부 서류 2가지 (대관신청서 , 부대시설사용 신청서 ) 를 함께 제출.** 신청 전 대관규약 확인 필수문의 010.8701.4171 , 02.2657.9757